힐링사운드 명상앱 '코끼리' 런칭 2주년 맞아 이벤트 전개

입력 2021-09-01 10:16:27 수정 2021-09-01 10:26:37

마음수업이 명상앱 '코끼리' 런칭 2주년을 맞아 '마인드풀 생일 파티' 이벤트를 10일까지 선보인다고 전했다.

명상앱 이용권을 무료로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장기간 계속돼 온 코로나19로 우울함을 겪고 있는 분들의 마음 건강을 함께 살피자는 취지에서 준비했다. 자신의 마음 건강은 물론 주변인들의 마음에도 관심을 갖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작은 나눔을 진행하는 것이다.

어려운 시기에 힘을 북돋기 위한 '마인드풀 생일 파티' 이벤트는 명상이 필요한 선착순 2,000명 모두에게 코끼리 명상앱 한달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주변에 힘들어하는 친구나 가족들에게도 무료 이용권을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카카오스피커, 썬더 치킨 상품권, 스낵24 스낵서랍 등을 증정한다.

다니엘 튜더 대표는 "우리가 겪고 있는 위기의 순간들을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해서 응원과 위로를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담아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누구나 편리하게 자신의 마음을 챙길 수 있는 앱을 통해 실용적이고 유익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국내 대표 명상앱 '코끼리'는 심리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명상, 수면, 심리치유 콘텐츠와 힐링 음악을 제공하고 있다. 환희지 명상가, 마인드풀룸 곽정은 작가, 청춘 상담소 장재열 소장 등의 전문가들이 협업한 총 800여편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코끼리 앱은 런칭 2주년을 앞두고 누적 가입자 41만명을 돌파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