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봉화군은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2021학년도 행복기숙사 및 향토생활관(경북대, 영남대, 계명대, 대구대) 입사생을 모집한다.
모집은 서울 지역 홍제동 행복기숙사 20명과 대구·경북지역 4개 대학 향토생활관 50명(대구대 20명, 3개 대학 각 10명) 등 70명이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1월 7일) 기준 본인 또는 보호자가 봉화군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본인의 가족관계등록부상 등록 기준지가 봉화군으로 되어 있는 재(복)학생과 신입생이면 가능하다.
선발기준은 봉화군 향토생활관(기숙사) 입사생 선발기준(거주기간, 성적, 출신학교 등)에 의해 고득점 순으로 선발하며, 선발된 학생은 각 대학교 기숙사에 우선 배정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봉화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청은 신청기간 내 봉화군청 총무과로 하면 된다.
엄태항 군수는 "지역 출신 대학생들의 정주 여건을 개선하고 주거비 부담을 줄여 줄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많은 지역 출신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기반 조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김민석 국무총리 첫 일정 농민단체 면담…오후엔 현충원 참배·국회의장 예방
'미분양 무덤' 대구 상반기 이어 하반기 첫 분양 '부자마케팅' 나름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