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문화엑스포 '여름 Pool 축제' 홍보 동영상 인기

입력 2019-07-24 11:17:35

경주타워·솔거미술관 등 배경으로 재치있게 축제 소개

문화엑스포
문화엑스포 '여름 Pool 축제' 홍보 동영상 캡쳐. 문화엑스포 제공

"경주엑스포 여름 풀(Pool) 축제에 놀러오세요."

(재)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이 각본과 연출을 맡고 전 직원이 연기자로 나선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홍보영상이 화제다.

'경주 이색 워터파크! 경주엑스포 여름 풀(pool) 축제…핵인싸 직원 총출동 B급 감성으로 웃겨드려요'란 제목의 이 영상은 경주엑스포 전 직원과 엑스포를 방문한 관람객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끈다.

방송기자 출신인 류희림 사무총장은 직접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과 내레이션을 맡았다.

1분 분량의 홍보영상엔 경주엑스포공원에 미술관, 공연장, 카페, 숲, 연못이 모두 있다는 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솔거미술관과 공연장, 경주타워, 신라왕경숲, 아평지 등이 배경으로 등장한다.

시원한 옷차림의 피서객이 즐거워하며 숲을 뛰어다니는 모습, 피서객이 튜브를 들고 공연 중인 배우들 앞을 왁자지껄 지나가는 장면, 경주타워 앞 천마광장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하는 아이들 등 경주엑스포공원 곳곳에서 피서를 즐기는 모습을 재미있고 재치있게 담아냈다.

이 영상은 17일 유튜브에 공개한 후 5일 만에 조회수 1만 회를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경주엑스포는 홈페이지와 SNS 등 다양한 매체에 이 영상을 올려 여름축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27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경주엑스포공원에서 열리는 '여름 풀(Pool) 축제-핫 서머 버블 페스티벌'은 대형 풀장과 무대를 설치해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밤엔 화끈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과 해당 영상은 경주엑스포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