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천시청 배드민턴단은 지난 14~22일 전북 정읍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26 전국연맹종별 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6월 27일 토요일(음력 5월13일)>
[인사]경주시
대구도시철도 문양차량기지 및 2호선 특별안전점검…여름철 대비
[두나의 두발 산책] 폐역이 된 경산 삼성역, 문학은 남아 숨쉰다
[창간80년, 격동 80년] 북으로 향하던 총구, 결국 서울로… '실미도 사건'의 전말
구미대학교 의료뷰티디자인학부·조기취업형계약학과 전원 수상 쾌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