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항공권 예약하면 소노호텔 객실 20% 할인"

입력 2026-02-22 13:24:00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티웨이항공-소노호텔앤리조트 제휴 프로모션
소노호텔·리조트 객실 예약 시 국내선 할인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제공

대구에 본사를 둔 티웨이항공이 지난해 인수합병으로 '한 식구'가 된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8일까지 양사 공식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약 고객과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예약 고객에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사업장 객실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사업장은 ▷소노캄 제주 ▷소노문 해운대 ▷소노캄 고양 ▷소노캄 거제 ▷소노캄·소노벨 델피노다. 투숙 기간은 내달 31일까지(일부기간 제외)며, 쿠폰은 스위트·패밀리 객실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 국내선 1만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대구~제주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김포~부산 등 5개 노선이며, 쿠폰은 3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탑승 가능 기간은 설 연휴를 제외한 내년 4월 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항공과 숙박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티웨이항공은 파리·로마 등 유럽 노선을 취항하고, 청주·제주 등 지방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을 확대하는 등 중·장거리 노선을 중심으로 노선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 이에 티웨이항공의 정기편 노선은 2023년 모두 50개에서 올해 2월 기준 63개로 늘어났다.

노선별 수요를 고려한 공급 확대, 노선 다변화 전략을 기반으로 탑승객도 증가했다. 지난해 티웨이항공의 연간 탑승객 수는 1천100만명을 돌파했다. 전년(1천50만명) 대비 5%가량 늘었으며, 코로나19 이후 회복 국면에 접어든 2023년(990만명)과 비교하면 약 10% 증가한 수준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중·장거리 노선의 안정적인 운항, 지방공항 출발 국제선 다변화 등을 통해 노선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며 "올해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노선 취항과 더불어 중·장거리 노선 운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