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기간 포항에서 관광 즐기세요

입력 2026-01-27 15:38:35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1일부터 '놀·여기어때' 숙박 예약시 할인 프로모션
스페이스워크 등 대표 관광명소에서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 마련

포항의 대표적 도심 관광 명소인 영일대해수욕장과 스페이스워크 전경. 포항시 제공
포항의 대표적 도심 관광 명소인 영일대해수욕장과 스페이스워크 전경.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다가오는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설 맞이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포항시에 따르면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인 '놀(NOL)'과 '여기어때'와 협력해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포항지역 숙박업소에서 ▷5만원 이상 객실 이용 시 2만원 ▷펜션·풀빌라 등 고급 숙박시설 10만원 이상 객실 이용 시 4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31일부터 시스템이 오픈돼 예약이 가능하며 실제 숙박 이용 가능한 기간은 다음달 7일부터 28일까지다.

이와 함께 포항시는 설 연휴 기간 포항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스페이스워크와 이가리닻전망대 등 주요 관광지는 연휴 기간 정상 운영되며, 구룡포과메기문화관 등에서는 전통 민속놀이 체험과 윷놀이 대항전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가 마련된다.

포항시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포항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예년보다 이른 시기에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소를 이용하고, 포항의 푸른 바다와 풍성한 설맞이 행사로 명절 분위기를 함께 즐기며 따뜻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