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들의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입력 2026-01-14 14:51:27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농밀한 예측 불가 플러팅 포인트

'솔로지옥5'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솔로지옥'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넷플릭스 '솔로지옥5'가 오는 20일(화) 공개 예정이다.

​ 연애 고수 솔로들의 썸 터지는 상상 그 이상의 현장이 메인 예고편에서 먼저 공개되었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 역시 '솔로지옥 에서만 볼 수 있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로 MC 홍진경, 이다희, 한해, 규현, 덱스가 입을 모아 감탄을 자아낸다.

격렬한 감정의 충돌부터 농밀하고 애틋한 멜로, 예측 불가한 반전의 설렘까지 더해지며 솔로들의 변화무쌍한 감정 표현은 매 시즌 시청자들을 도파민 천국으로 이끈 관전 포인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번 시즌 출연진 중 7인의 비주얼이 먼저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혹적인 솔로들의 비주얼에 더해진 '선 넘는 플러팅 전쟁' 문구는 기대 심리를 단숨에 끌어올린다.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이번 시즌은 그 어떤 시즌보다 주인공이 많았던 시즌이다" 라면서 "한두 명의 스타성 있는 출연자에게 서사가 집중되는 것이 아닌, 멀티캐스팅 영화 '러브 액츄얼리'처럼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자의 서사를 흥미롭게 보여준 것 같다" 라고 차별점을 강조했다.

MC 이다희는 "예전처럼 밀당을 하거나 감정을 숨기기보다는, 호감이 생기면 비교적 빠르게 표현하고 자신의 선택을 당당하게 드러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고 이번 시즌 솔로들의 매력을 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