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첫날 마감 인기…어울아트센터 겨울방학 '영어 뮤지컬 캠프' 운영

입력 2026-01-06 13:56:03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2~17일 초등 저학년·고학년 과정 운영…9일까지 접수

지난해 영어 뮤지컬캠프 발표회 무대 장면. 행복북구문화재단 제공
지난해 영어 뮤지컬캠프 발표회 무대 장면. 행복북구문화재단 제공

어울아트센터 행복예술아카데미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형 프로그램 '겨울방학 단기 영어 뮤지컬 캠프'를 오는 12일(월)부터 17일(토)까지 운영한다.

영어 뮤지컬 캠프는 영어를 매개로 노래, 연기, 안무를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겨울방학 첫 모집 당시 접수 시작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아왔다.

올해 캠프는 비숙박형으로 6일간 진행되며, 초등 1~2학년 과정과 3~6학년 과정으로 나눠 운영된다. 특히 이번 모집에서는 고학년 과정이 모집 첫날 조기 마감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해 영어 뮤지컬캠프 발표회 수업 장면. 행복북구문화재단 제공
지난해 영어 뮤지컬캠프 발표회 수업 장면. 행복북구문화재단 제공

캠프는 학년별 수준에 맞춘 커리큘럼을 통해 영어 뮤지컬 노래 연습, 안무 및 장면 구성, 영어 대사 연습 등을 체계적으로 진행한다. 마지막 날인 17일 오후 3시 어울아트센터 오봉홀에서 발표회를 열고 성과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총괄 수업은 AIM(Australian Institute of Music) 음대에서 뮤직 시어터(Music Theatre)를 전공한 정은지 강사가 맡는다. 영어 뮤지컬 직무 연수 강의 외 여러 초중등 영어 뮤지컬 출강 경험이 있는 전문 강사다. 노래와 안무 지도는 음악과 및 연예뮤지컬연기과를 졸업한 이경선, 김세희 강사가 함께한다.

참가비는 1~2학년 16만 원, 3~6학년 20만 원이며 발표회 의상 대여비가 포함돼 있다. 접수는 9일(금)까지 어울아트센터 방문 또는 전화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53-320-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