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조형균 뮤지컬 넘버로 듣는 서구문화회관 송년 갈라 콘서트

입력 2025-12-19 11:32:45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4일 사전예매, 27일 전석 무료 공연
조민기 진행·공연, 엘팝스오케스트라 협연

뮤지컬배우 카이
'송년음악회 아듀! 2025' 포스터. 서구문화회관 제공

서구문화회관이 국내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 중인 배우 카이, 조형균, 조민기와 함께 '송년음악회 아듀! 2025'를 오는 27일(토) 오후 5시 개최한다.

뮤지컬배우 조형균
뮤지컬배우 카이

이번 공연은 세 배우의 대표 넘버를 중심으로 한 갈라 콘서트로 구성된다. 우선 클래식, 연극, 뮤지컬 등 국내외 무대를 종횡무진하는 카이는 '레미제라블'의 '별(Stars)', '프랑켄슈타인'의 '너의 꿈속에서'와 더불어 충무로에서 흥행 중인 '한복 입은 남자'의 '너만의 별에'를 선보인다.

뮤지컬배우 조민기
뮤지컬배우 조형균

시원한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잡은 조형균은 '데스노트'의 '데스노트(Death Note)', '시라노'의 '거인을 데려와', 최근 대학로에서 화제인 '보니 앤 클라이드'의 '보니(Bonnie)'로 무대를 채운다.

엘팝스오케스트라
뮤지컬배우 조민기

뮤지컬 배우 조민기는 공연 사회와 무대를 함께 맡으며, 특유의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홍정수 지휘, 연주자 25인으로 꾸려진 엘팝스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품격 있는 라이브 연주를 선사한다.

티켓은 24일(수) 오전 9시부터 서구 구민을 대상으로 한 서구문화회관 방문 예매와 온라인 예매를 통해 사전으로 진행한다. 1인 2매까지 전석 무료. 중학생 이상 관람가. 문의 053-663-3081

엘팝스오케스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