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해외 숙박과 항공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KB국민 신용·체크카드(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제외) 이용자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아고다' 전용 예약 페이지를 통해 해외호텔을 예약하고 달러로 결제하면 최대 10%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에어비앤비' 이용자 대상 혜택도 마련됐다. KB국민 비자 신용·체크카드(기업, 비씨 제외) 고객이 행사에 응모한 뒤 에어비앤비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외화머니 10달러가 지급된다.
항공권 할인도 포함됐다. KB국민 마스터카드(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제외)를 이용하는 고객은 2026년 1월 31일까지 에미레이트항공 전용 페이지에서 인천 출발, 두바이 및 유럽 지역 왕복 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이코노미 클래스 최대 9만원, 비즈니스 클래스 최대 14만원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적용된다.
이와 함께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고객을 위한 캐시백 행사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KB Pay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MTR) 서비스에 카드 등록 후 행사 대상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최대 10%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가맹점은 일본 백화점, 중국 알리페이, 유럽 쇼핑몰 등이다.
각 이벤트의 세부 사항은 KB P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