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교육지원청,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응원

입력 2025-11-13 15:11:34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학생이 미래다"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밀양시장과 함께 응원하다

안병구 밀양시장과 박정화 교육장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장을 방문해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안병구 밀양시장과 박정화 교육장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장을 방문해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화)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오늘, 밀양시장(안병구)과 함께 밀양지역 시험장을 방문했다.

이날 교육장은 이른 아침부터 밀양여고, 밀성고, 밀양고 시험장을 방문하여 교문으로 들어가는 수험생들에게 힘찬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특히 밀양시장과 함께 수험생을 응원하며, 학생 교육을 위한 교육기관과 지자체의 함께하는 열의를 보였다.

박 교육장은 학부모와 교직원들에게 격려를 전하며 "우리 학생들은 밀양의 미래이며, 오늘 이 자리는 학생들의 노력뿐 아니라 뒤에서 함께 응원해 준 가족과 선생님들의 정성이 함께 만든 결과" 라며, "모든 수험생이 끝까지 최선을 다해 자신이 원하는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고, 밀양시장은 "그동안의 노력은 절대 헛되지 않다. 긴장하지 말고 평소 실력대로 잘 해내길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밀양교육지원청과 밀양시는 수험생들이 원활히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시험장 주변 교통 통제, 소음 관리, 비상 상황 대응 체계를 강화해 수능 당일 안정적인 시험 환경을 조성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