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지난 7일 블루모터스 1급종합정비(대표 강태경)와 씀씀이가 바른기업 454호 명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블루모터스 1급종합정비는 경남 밀양시에 위치한 자동차 종합정비업체로, 전 분야에 걸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기업의 강태경 대표는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 어르신을 위한 건강 챙김사업, 장애인 세대를 위한 일회용 마스크 기탁 등 평소에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후원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강태경 대표는 "정기후원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서 경남적십자사는 지난 12일 대통한의원(원장 김선욱)을 씀씀이가 바른기업 455호로 지정해 명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대통한의원은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평소에도 지역 내 소외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과 물품 기탁을 진행하는 등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김선욱 원장은 "지역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어떤 일을 하는 것이 좋을까 생각하다 정기후원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