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교육지원청, 추석명절 따뜻함을 담은 꾸러미 포장·전달 봉사

입력 2025-10-02 14:33:24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미리미회' 회원들 밀양시장애인복지관 찾아 봉사활동 펼쳐

밀양교육지원청 미리미회원들이 지난 1일 밀양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밀양교육지원청 미리미회원들이 지난 1일 밀양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화) 소속 직원들로 구성된 청렴봉사동아리 '미리미회'는 지난1일 장애인복지시설인 '밀양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미리미회'는 2006년 밀양교육지원청 및 산하 기관 직원들로 구성되어, 매년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하여 사랑과 온정을 나누는 봉사활동 및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이날'미리미회'회원 20여명으로 구성된 봉사팀은 지역 장애인들의 종합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밀양시장애인복지관'에서 설맞이 꾸러미 전달을 위한 포장·전달 일손돕기 봉사를 실시하였다.

'미리미회'회원들의 성금을 모아 마련한 과일과 타 기관에서 기부한 식품들을 정성껏 포장하고, 복지관 직원들과 함께 관내 소외계층 110여 가구를 방문하여 안부 인사와 함께 명절선물 꾸러미를 전달하였다.

박정화 교육장은 "추석을 맞아 밀양시장애인복지관의 의미있는 나눔 행사에 밀양교육지원청 봉사동아리 직원들이 함께하여 즐겁고 뜻깊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함을 전하는 봉사활동을 계속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