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김창옥쇼4' 10월 7일(화) 오후 10시 10분
tvN '김창옥쇼4'는 과부하, 고효율, 무한 경쟁으로 소통 위기의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김창옥이 선보이는 강연쇼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만능 입담꾼 황제성, 예능 치트키로 떠오른 오나라가 합류해 활약한다.
또한 '김창옥쇼4'는 일본 도쿄에서 새로운 시즌의 막을 열어 글로벌한 인간관계 이야기로 시작된다.
1회 예고에서는 일본인을 포함해 국제 부부, 재일 동포, 유학생 등 다양한 사연자들의 고민이 쏟아진다. 녹록지 않은 타향살이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러 왔다는 김창옥에게 뜨거운 박수가 쏟아짐과 함께 다양한 해외판 갈등 스토리들이 등장한다. 다른 듯 닮은해외판 갈등에 김창옥이 덩실덩실 춤을 추며 "재밌구나~ 도쿄! 재밌다!"라며 흥을 돋운다.
뿐만 아니라 '김창옥쇼 리부트'부터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이제는 김창옥과 척하면 척, 환상의 티키타카를 뽐내는 황제성과 함께 선사하는 유쾌한 케미가 기대감을 더한다. 한 아름의 사연을 들고 온 황제성이 색색깔의 수많은 고민 엽서를 김창옥에게 모조리 보내는 모습은 '김창옥쇼4'를 맞아 더 다양해질 사연으로 김창옥의 명품 솔루션을 예고한다.
한편 '김창옥쇼'는 김창옥이 사연자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예능이다. 이는 2020년부터 방송을 시작해 지난 4월 시즌3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