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품 '이신화 칼슘 M3' 리뉴얼 출시
독자적 기술로 전신 건강 책임지는 제품 제작
칼슘 전문 브랜드 이신화 미네랄스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선물로 프리미엄 제품 '이신화 칼슘 M3'를 제안한다.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골드'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신화 미네랄스는 '과학의 100년, 체험의 30년이 함께 완성한 가치'라는 슬로건 아래 프리미엄 미네랄 칼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신화 미네랄스 측은 신제품과 관련해 "M3 방식의 독자적인 포뮬러(배합)를 사용해 기존 칼슘 보충제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해답을 제시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M3는 높은 용해도를 통해 물에 깨끗하게 녹아 위산을 소모하지 않고도 체내에 안정적으로 흡수되도록 하는 기술이다. M1은 인체 친화적이고 흡수율이 높은 L-유기산을 활용했음을 뜻하며, M2는 식물 추출·미생물 발효 과정을 통해 체내 친화력을 강화했음을 의미한다.
이신화 미네랄스가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세계보건기구(WHO)·유엔식량농업기구(FAO)·미 식품의약국(FDA) 등 국제기관으로부터 안전성과 품질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했으며, GRAS(안전원료인증)도 획득해 1일 섭취 제한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칼슘이 위산 과다를 완화해 PH(산도) 균형을 유지하기 때문에 위장 기능이 약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밥, 국, 반찬 등에 넣어도 맛이 변하지 않는 만큼 식사 때 챙기거나 물에 타 마시는 식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신화 미네랄스 관계자는 "단순한 보충제를 넘어 뼈와 치아, 근육, 신경, 면역성, 피부 등 전신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이라면서 "브랜드 창립 이후 30년간 쌓은 체험과 과학적 성과를 결합해 만들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