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몰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경북 울진군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수특산물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울진 온라인 쇼핑몰 '울진몰(ujmall.cyso.co.kr)' 이벤트를 준비했다.
울진몰은 현재 신규 가입 할인쿠폰 지급, 주류를 제외한 전 품목을 25%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규 회원에게는 쿠폰 혜택이 제공되고 선물·제수용으로 인기 있는 품목들을 중심으로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울진몰은 다변화하는 유통시장에 대처하고 지역 농특산물 홍보와 생산농가의 판로확대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울진군 농특산물 쇼핑몰(울진몰)과 경북도 단위 쇼핑몰(사이소) 통합해 운영하고 있다.
울진몰에는 지난 8월 말 기준으로 67개 업체의 671개 상품이 등록돼 있다.
사이트의 'HOT 상품' 코너에는 돌미역, 대게김 선물세트, 금강송 푸른솔 지역빵 등 특산물 가공품이 눈에 띈다.
또 쌀, 잡곡, 과일, 채소, 건어물과 와송즙, 벌꿀 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등록돼 있어 소비자 취향에 맞춘 선물 및 명절 장보기가 가능하다.
특히 해류의 이동이 많은 여울목 같은 곳에서 채취하고 동해의 바람과 햇살로 말린 울진 미역과 자연산 반건조 가자미, 지역 특색 가공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울진의 특산물은 온라인 쇼핑몰 이외에도 울진시외버스터미널, 죽변해안스카이레일, 울진왕피천케이블카 탑승장, 덕구온천 농특산물 판매장 등에서도 관광객들이 특산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울진의 특산물을 만날 수 있는 생생한 현장이 있다. 오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죽변항 인근에서 열리는 '죽변항수산물축제'다.
축제에서는 울진 청정 바다에서 나는 각종 수산물의 신선한 맛을 직접 즐길 수 있다. 동해안 대표 수산물 집산지인 죽변항에서 열릴 이번 축제는 울진 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 생산자가 함께 어울리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의 농수특산물은 주민들의 정성과 땀이 담긴 소중한 자산"이라며 "이번 추석에는 울진몰을 통해 선물과 제수용 특산물을 편하게 준비하시고 11월에는 축제 현장에서 울진 특산물의 참 맛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