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부산 근무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 22일까지 접수
내년 1월 입사. 1년간 신입 인턴 객실 승무원으로 근무
티웨이항공이 신입 객실 인턴 승무원을 채용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2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원 가능한 근무 지역은 대구와 부산으로, 채용지원서 작성 시 희망 근무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기졸업자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졸업 예정자의 경우 내년 1월 중 입사 근무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지원 요건은 ▷영어 토익(TOEIC) 600점 이상 또는 토익 스피킹, 오픽(OPIc) IM 이상 어학성적(2023년 9월 12일 이후 성적만 인정) 보유자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역량검사·영상면접,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역량검사·영상면접 대상자는 오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면접 일정은 서류 합격 시 안내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중 순차적으로 입사해 근무하게 되며, 인턴사원으로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채용 전형 일정과 제출 서류, 기타 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채용 사이트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방발 노선 확대와 지역인재 발굴에 힘쓰고 있다"며 "더 멋진 변화의 시작을 함께할 열정적인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