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차세대 경영인협의회 출범 1주년 맞아

입력 2025-09-10 17:04:16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난 9일
지난 9일 '대구 차세대 경영인협의회' 출범 1주년 기념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 대구지역본부 제공

중소기업중앙회 대구지역본부는 지난 9일 '대구 차세대 경영인협의회' 출범 1주년을 맞아 활동사항을 공유하는 기념식을 개최했다.

대구 차세대 경영인협의회는 지역 기업 승계인 간 네트워크 확립 및 정보제공 등을 위해 지난해 출범한 단체로 그동안 월례회를 비롯해 법무·노무·세무 등 분야에서 역량강화 교육 및 우수기업 현장 견학 등을 추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출범 후 활동과 향후 계획에 대해 공유함과 동시에 임원진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 또 협의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박종탁 협의회장과 고종섭 중기중앙회 대구지역본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종탁 대구 차세대경영인협의회장은 "출범 이후 자리를 잡아가는 시간이 필요했는데 회원사의 적극적인 관심과 중앙회의 지원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해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회원사 확대, 수요에 맞는 활동을 추진하며 대구 차세대경영인 협의회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고종섭 중기중앙회 대구지역본부장은 "협의회 구성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네트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가져온 덕에 회원수도 점차 증가하는 등 내실이 다져지고 있다"며 "협의회가 보다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중앙회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