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토) 오후 3시 30분, 구수산홀 2층
구수산도서관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고명환 작가와의 만남'을 오는 9월 13일(토) 오후 3시 30분, 구수산홀(2층)에서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나는 어떻게 삶의 해답을 찾는가'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고명환 작가는 개그맨으로 방송 활동을 이어가던 중 교통사고로 시한부 선고를 받는 위기를 겪었다.
그러나 고 작가는 '독서'를 통해 삶의 전환점을 맞았다. 수천 권의 책을 읽으며 자기성찰과 도전을 이어간 그는 요식업 사업 운영에서 연매출 10억 원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이후 작가이자 강연자로서 새로운 길을 열었다.
특히 '고전이 답했다 : 마땅히 살아야 할 삶에 대하여'로 제11회 교보문고 출판어워즈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하고,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었다. 일본 · 베트남 · 러시아 등 해외에 번역 출간되기도 했다.
그의 주요 저서로는 '나는 어떻게 삶의 해답을 찾는가'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 '책 읽고 매출의 신이 되다' 등이 있으며, 현재도 집필과 강연, 공연 기획, 식당 운영 등 다방면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9월 1일(월)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320-5156.

댓글 많은 뉴스
국민의힘 새 대표에 장동혁…"이재명 정권 끌어내리겠다"
'박정희 동상' 소송 본격화…시민단체 "대구시, 판결 전 자진 철거하라"
송언석 "'文 혼밥외교' 뛰어넘는 홀대…한미정상회담, 역대급 참사"
李대통령 국정 지지도 48.3%…50%선 '붕괴'
장동혁 "尹면회 약속 지킬 것"…"당 분열 몰고 가는분들엔 결단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