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수)부터 11월 말까지 대구생활문화센터
식물테라피, 댄스, 악기, 민화, 발레 등 7개 분야 생활문화교실 수강생 모집
대구생활문화센터에서 오는 27일(수)부터 하반기 생동데이교실을 개강하고 교실 참여 수강생을 상시 모집한다.
대구생활문화센터는 시민들의 생활 속 문화 참여를 독려하고 건전한 여가활동 추진을 위해 2025년 하반기 '생동데이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오는 8월 27일 개강을 시작으로 11월 30일까지 다양한 생활문화교실이 운영될 예정이다.
생동데이교실은 ▷향기나는 식물테라피 ▷하나호우 훌라교실 ▷크로매틱 하모니카 기초부터 연주까지 ▷라인댄스 ▷소원민화 ▷우아한 발레 스트레칭 ▷기타와 우쿨렐레로 연주 및 반주하기 등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개 분야 교실을 운영한다.
지난 상반기에는 수강생 70여 명이 참여해 높은 참여도를 보였다. 수강 대상은 대구 시민 전 연령이며, 시민들의 생활문화 참여를 적극 확대하고자 수요가 높은 생활문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신청은 대구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dccc.or.kr) 를 통해 상시 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dcc__center) 및 대구생활문화센터(053-430-56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원자력 석학의 일침 "원전 매국 계약? '매국 보도'였다"
김문수 "전한길 아닌 한동훈 공천"…장동혁 "尹 접견 약속 지킬 것"
조국 또 '2030 극우화' 주장…"남성 일부 불만있어"
金 "단결하면 승리, 분열하면 패배" vs 張 "한 명도 설득 못하며 무슨 용광로?"
"숨, 숨" 가방에 7시간 갇힌 9살 외침... 계모는 75㎏ 무게로 짓눌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