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성인까지 16개 강좌, 무료 수강
구수산도서관은 오는 19일(화)부터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025년 하반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9월부터 시작되는 이번 강좌는 지역주민들의 여가 생활과 평생학습을 위해 5~15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유아, 초등, 성인 등 대상별 연령에 맞춰 강좌당 10~30명, 총 16개 강좌 330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특히 구수산공원 조성에 맞춰 유아 대상 '숲놀이와 함께하는 창의 오감 놀이', 초등 대상 '자연 탐구대 수첩' 이 개설돼 구수산도서관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 그림책을 주제로 하는 '그림책 상상 공작소' '생각이 쑥쑥 그림책 여행' '상상가득 그림 여행'이 있다.
이어 초등학생 역사와 지리 수업을 연계한 '어린이를 위한 친절한 세계사' '세계 지리와 문화' 등 유아 강좌 4개, 초등 강좌 6개를 운영한다.
성인 대상으로는 영어그림책과 팝송, 영화를 활용한 기초 영어 강좌뿐만 아니라 '오후의 史心' '논어' '영화와 책으로의 무빙 산책' '세계의 도시, 건축 인문기행' 등 6개 강좌를 운영한다.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19일(화)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1인 2개 강좌까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수강료 무료. 문의 053-320-5153.

댓글 많은 뉴스
[야고부-조두진] 조국·윤미향과 정의
"탈의실 아내 몸 훤히 보여"…경북 유명 호텔, 女사우나 노출 논란
[관풍루] '친윤 대 반윤'에 이어 '친길 대 반길' 타령하며 침몰 중인 국힘
문경 하늘 수놓은 초대형 '쌍무지개'…"좋은 징조 아니냐" 주민들 감탄
'김건희 집사' 김예성, 12일 귀국 예정…특검, 즉시 체포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