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고령군은 4일 오전 고령군청에서 NH농협은행이 최근 출시한 'APEC 2025 KOREA 성공개최를 위한 예금 상품'에 가입한 뒤 NH농협은행 고령군지부와 APEC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예금상품은 오는 10월 경주에서 열리는 APEC 정상회의의 국민적 관심과 지역사회 동참 분위기 조성을 위해 NH농협은행 경북본부가 특별히 기획한 상품으로, 지자체 및 유관기관 주요 인사의 동참을 통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남철 고령군수와 이상용 NH농협은행 고령군지부장을 비롯해 고령군과 농협은행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고령군지부 직원들은 이날 행사에 이어 고령군청과 전통시장에서 군민들을 상대로 가두 캠페인을 통해 APEC 정상회의의 취지와 중요성을 알리고, 예금상품을 소개하며 지역민의 자발적 참여와 성공 개최 분위기 조성에 힘을 쏟았다.
이상용 지부장은 "APEC 정상회의는 국가 차원의 글로벌행사로, 지역민과 우리나라의 큰 자부심이 될 기회"라며 "고령군과 함께 그 성공을 기원하며 지역과 하나 되는 농협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이번 예금 가입을 통해 경주 APEC의 성공 개최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참여가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고령군과 함께 대한민국 고도(古都)라는 공통성을 가진 경주에서 개최되는 만큼 APEC의 성공 개최를 지역민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진성준 제명 국회청원 등장…대주주 양도세 기준 하향 반대 청원은 벌써 국회행
[인터뷰] 주호영 국회부의장 "절박감·전투력 없는 국힘, 민주당에 못 당해"
국힘 당권주자들, 후보 등록 후 '찬탄'도 '반탄'도 나란히 TK로
진성준 "주식시장 안무너진다"…'대주주 기준' 재검토 반대
한미 관세협상 타결 영향?…李 대통령 국정지지율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