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까지 실내외 프로그램 운영, 투숙객 대상
'키즈 워터 이벤트' '루프탑 선라이즈 무브먼트' 등
10월 9일까지는 '와인 마켓' 운영, 와인 35종 선봬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름 맞이 콘텐츠를 선보인다. 호텔에 머무는 이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휴식을 보내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3일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 따르면 오는 9일까지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실내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표적인 야외 운영 프로그램은 ▷루프탑 유아풀에서 다양한 교구로 진행되는 물놀이 '키즈 워터 이벤트' ▷7세 이상 투숙객이 루프탑에서 일출을 보며 몸을 깨우는 '루프탑 선라이즈 무브먼트' 등이다.
실내 활동으로는 ▷성장기 아이의 자세 교정과 근육 발달을 위한 '키즈 필라테스' 클래스 ▷성인 고객 대상의 '인바디 맞춤 피드백' 프로그램 등을 준비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선착순 마감)하며,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정,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다양한 숙박 패키지를 함께 운영 중이다. ▷루프탑 인피니티풀, 실내 수영장·사우나, 웰컴 드링크 이용(2인)이 가능하며 뷰티 키트를 제공하는 '어반 풀 패키지' ▷키즈 샤워가운, 호텔 시그니처 테디베어 인형 '메리 베어'와 실내 수영장·사우나 혜택(성인 2인·어린이 1인)을 포함하는 '키즈 드림 패키지' 등이다.
조식과 실내 수영장·사우나, 기프트 팩, 아쿠아리움 티켓 등을 제공해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좋은 '엠 패스포트(M passport)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호텔 투숙객은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실내 배드민턴, 닌텐도 대여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0월 9일까지는 호텔 3층에서 '와인 마켓'도 열린다.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약 35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한 와인에 대해서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프리 혜택(주류 반입비 무료)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정선 대구 메리어트 호텔 총지배인은 "지역을 대표하는 5성급 글로벌 호텔로서 고객의 소중한 휴가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여름 프로그램과 혜택을 마련했다"며 "내외국인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진성준 제명 국회청원 등장…대주주 양도세 기준 하향 반대 청원은 벌써 국회행
김건희특검, 尹 체포영장 집행 무산…"완강 거부"
농식품장관 "쌀·소고기 추가 개방 없어…발표한 내용 그대로"
진성준 "주식시장 안무너진다"…'대주주 기준' 재검토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