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N', AI시대 학습 방향 제시하는 캠페인 전개

입력 2025-08-01 09:42:52

사진= 교원 제공
사진= 교원 제공

구몬학습이 여름방학을 맞아 인공지능(AI) 시대에 필요한 학습 역량을 조명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구몬학습'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학습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시대 속에서 구몬학습이 갖는 교육적 강점을 강조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총 4편으로, '스스로 생각하고 해결하는 힘'과 'AI가 대체할 수 없는 감성과 교감 교육의 중요성'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영상은 유튜브를 비롯해 지하철,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옥외 광고 매체를 통해 송출된다.

구몬학습은 풀이 중심의 기존 지류 학습지 강점을 디지털에 접목한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N'을 운영 중이다. 이 학습지는 100% 주관식 문제 구성과 직접 쓰는 방식의 학습 형태로 차별화를 꾀했다. 여기에 매주 진행되는 구몬 선생님의 일대일 맞춤 관리와 전용 펜 및 태블릿 등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학습 환경이 특징이다.

캠페인과 함께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9월 30일까지 구몬학습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AI 기술의 발전 속에서도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능력과 꾸준함의 중요성은 변하지 않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몬학습의 교육 철학을 널리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