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가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이 추천한 지역별 맛집을 모은 '2025 중소기업 CEO 단골 맛집' 책자를 발간했다.
이번 책자 발간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추진하는 '민생경제 회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중기중앙회 지역회장을 비롯해 총 200여 명의 중소기업 단체장과 CEO들이 직접 즐겨 찾는 맛집을 추천했다.
또 지자체가 추천하는 전국 80여 개의 여행지와 각 지역에 숨은 맛집 510개의 상호명, 연락처, 추천인, 한줄평 등이 수록됐다.
중기중앙회는 민생경제 회복 캠페인을 통해 경제심리 회복과 내수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현재 내수 진작을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지역 맛집 정보 제공 ▷국내에서 휴가 보내기 캠페인 ▷노란우산 가입 장려 프로모션 캠페인 등을 추진하고 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요즘처럼 내수 경기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국내 여행도 즐기고, 지역의 맛집도 찾아주신다면 힘든 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중소기업중앙회가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계속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2025 중소기업 CEO 단골 맛집 책자는 누구나 열람이 가능하다. 중기중앙회 홈페이지 '정보마당' 내 '보도자료'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과한 수사 제동…李경북도지사 첫 사례 되나
한동훈, 당대표 후보 검증 나선 전한길 두고 "진극 감별사"…김문수·장동혁 향해선 "'극우 없다'면서 줄서기"
정동영 "대북 민간접촉 전면 허용…제한지침 폐지"
트럼프 "한국 3천500억달러 투자…상호관세 25%→15%" [영상]
'홍준표 키즈'였던 배현진 "폭로·비방하는 노회한 영혼" 직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