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출시한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가 누적 발급 100만장을 넘기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지난 7일 기준, 지난해 말 출시한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가 발급 100만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KB Pay를 통해 온·오프라인 결제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회사 측은 간편결제 연계 혜택과 맞춤형 사용처 할인 기능이 주효하게 작용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사용층이 확대된 것으로 보고 있다.
발급 100만장 달성을 기념해 KB국민카드는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반값 할인 행사를 연다. 고객 1인당 하루 1회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해당 카드를 새로 발급받고 일정 금액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마스터카드 브랜드를 선택할 경우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는 이용자 성향에 따라 다양한 혜택형으로 구성돼 있다. KB Pay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KB Pay형'을 비롯해, 해외 가맹점 이용과 공항 라운지 이용 혜택이 있는 'Global형', PC방·패스트푸드 업종 중심의 'Play형'이 있다. 기본적으로는 커피·편의점·배달 등 10개 업종에서 일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측은 고객 수요에 맞춘 서비스 제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尹, '부정선거 의혹' 제기 모스 탄 만남 불발… 특검 "접견금지"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정동영 "북한은 우리의 '주적' 아닌 '위협'"
"소년 이재명, 성폭행 연루" 주장한 모스 탄, 경찰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