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저코리아, 더 강력해진 '맥스 플러스' 리뉴얼 출시

입력 2025-07-15 15:31:52 수정 2025-07-15 15:34:39

에너자이저코리아는 알카라인 건전지
에너자이저코리아는 알카라인 건전지 '맥스 플러스'의 성능을 향상시킨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너자이저코리아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는 알카라인 건전지 '맥스 플러스'의 성능을 향상시킨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맥스 플러스는 에너자이저의 알카라인 건전지 라인업 중 가장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제품이다.

에너자이저코리아 관계자는 "이 제품에는 기술 특허 플랫폼 'Enhanced Energy™'를 활용해 기존 맥스 플러스 대비 2배 더 오래가는 런타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최대 15년간(기존 제품 대비 25% 향상) 에너지 보존이 가능해 장기간 보관 시에도 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게 제조사 측 설명이다. 건전지 수명에 따른 성능 저하도 최소화했다. 아울러 건전지 셀에 들어있는 전체 스틸 중 최대 10%를 재활용 소재로 활용해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맥스 플러스 AA 제품에 적용했다. 앞으로 AAA 등 다양한 사이즈에도 이번 기술을 접목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국내 주요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너자이저코리아는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31일부터 8월 9일까지 전국 대형마트에서 맥스 플러스 구매 시 5성급 호텔 숙박권, 접이식 보스턴백, 쿨패치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8월 한 달 동안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 지급한다.

에너자이저코리아 관계자는 "에너자이저 맥스 플러스는 고성능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강력하고 뛰어난 파워를 지닌 제품"이라며 "향상된 성능의 맥스 플러스를 통해 오랜 기간,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건전지를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