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협력 중소기업과의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 구축에 나섰다.
SK매직은 지난 2일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SK매직 화성캠퍼스에서 동반성장위원회 및 주요 협력 중소기업들과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대·중소기업 간 양극화를 해소하기 위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곽재욱 동반성장위원회 운영처장, 권정열 SK매직 생산·개발본부장, 정호채 휴먼필텍 대표, 강석현 매직칼라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SK매직은 오는 2025년부터 3년간 협력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주요 지원 분야는 임금 및 복리후생 개선, 안전관리 강화, 금융지원 등으로 구성됐다.
출퇴근버스 운영, 안전교육 및 교육장 제공, 사업장 위험성 평가, 동반성장펀드 운영 등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구체적인 지원 방안이 포함됐다. SK매직은 아울러 기술 혁신 및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해 협력사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울 방침이다.
협력 중소기업들도 연구개발과 생산성 향상을 통해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근로환경 개선과 신규 고용 확대 등에 나설 예정이다.
SK매직 측은 "협력 중소기업과의 상생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함께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김여정 "리재명, 역사의 흐름 바꿀 위인 아냐" 발언에…대통령실 "진정성 왜곡 유감"
김건희 "내가 죽어야 남편 살길 열리지 않을까"
"횡령 의도 없다"…경찰, 문다혜 '바자회 모금 기부 의혹' 무혐의 처분
김문수 "전한길, 장동혁 지지? 말 몇마디·혓바닥에 놀아나는 판단 옳지 않아"
"尹 구치소 CCTV 영상 보겠다"…민주당, '자료 제출' 요구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