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뉴슬림 플러스 정수기' 출시

입력 2025-05-27 09:12:56

SK매직,
SK매직, '뉴슬림 플러스 정수기' 제품 (사진= SK매직 제공)

SK매직이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탱크형 정수기 '뉴슬림 플러스 정수기(모델명: WPU-TDC104, 114, 10R)'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저장해 공급하는 방식으로, 카페나 음식점처럼 연속적으로 많은 물을 사용하는 공간에서도 안정적인 출수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은 폭 25.5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협소한 장소에도 설치가 용이하며,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컴팩트형과 스탠드형 두 가지 형태로 구성돼 사용자의 공간 조건과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정수기에는 냉수, 온수, 정수 세 가지 물 온도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돼 사용 편의성이 높다. 연속 출수가 가능한 당김 레버 방식이 적용돼 큰 용기의 물 채움도 용이하며, 물을 받는 공간의 높이를 확보해 텀블러나 큰 물병 사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위생성과 내구성도 강화했다. 물 저장 탱크에는 오염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했으며, 외부에 노출되는 코크 커버는 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정수 기능은 3개의 필터로 구성된 5단계 정수 시스템을 적용해 이물질, 잔류 염소, 냄새, 소독부산물 등을 제거할 수 있다. 사용 환경이나 수질에 따라 U/F 멤브레인, RO멤브레인, 나노테크 필터 중 선택이 가능하다.

SK매직은 해당 제품에 대해 4개월 주기의 전문가 위생 관리 서비스인 '안심OK서비스'를 함께 운영해 필터 교체뿐 아니라 저수조 및 출수 코크, 팬 필터 클리닝 등 정기 점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