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술 코렉스 3.0 적용해 더 진하고 부드러운 맛
콤팩트하지만 대용량 1500mAh 배터리 탑재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담배 브랜드 '베이포레소'가 23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크로스5 시리즈'를 한국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누적 판매 5천만대를 기록한 데 이어 베이포레소의 대표 시리즈 '크로스(XROS)'가 더욱 강력한 성능으로 돌아왔다.
이번 시리즈는 '크로스5' 와 '크로스5 미니'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으며, 전작의 콤팩트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성능은 더 강화됐다.
특히 기기 크기에 비해 대용량인 1500mAh 배터리를 탑재하고, 베이포레소의 최신 기술인 코렉스 3.0(COREX 3.0)을 적용해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맛 표현이 가능하다. 향의 안정성과 흡입감까지 향상돼 일상 속에서 한층 만족스러운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베이포레소 측의 설명이다.
'크로스5 시리즈'는 23일부터 베이포레소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전자담배 전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베이포레소 관계자는 "크로스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5천만 대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라며 "이번 크로스5 시리즈는 그 명성을 잇는 결정판으로, 한국 유저들에게도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대구과학관 내부 성범죄 묵인…'재워주겠다' 발언에 신체 접촉까지
민주당 압박에 '흔들리는 법원, 무너지는 검찰'…내부선 "스스로 지켜야" 목소리
김미애 "이재명 'HMM 부산 이전 공약' 철회, 부산시민께 사과해"…민주 "공약대로 추진"
김문수·이준석, 단일화 '1차 시한' 넘겨…앞으로 지지율이 변수
국방부 "주한미군 4500명 이동 배치, 韓美 논의사항 전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