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마크곤잘레스'와 함께 여름 시즌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여름철 워터 페스티벌과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두 브랜드는 각자의 정체성을 반영한 콜라보 심볼 '블루 엔젤'을 제작해 제품 디자인에 활용했다. 마크곤잘레스의 상징인 '엔젤' 심볼에 배럴의 브랜드 컬러인 블루를 더해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했다.
출시 제품은 총 16종으로, 수영복과 비키니를 포함한 워터 스포츠 의류는 물론 커버업, 티셔츠,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원피스 수영복은 옆선 셔링과 어깨 끈 변형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비키니는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한 홀터넥 디자인으로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수영복과 매치할 수 있는 커버업 제품으로는 메쉬 슬리브리스, 스커트, 돌핀 쇼츠 등이 포함된다. 남녀 공용 반팔 티셔츠와 스윔 팬츠도 함께 출시됐으며, 실외 활동을 고려해 메쉬 소재의 미니 백팩과 햇빛 차단용 트러커 캡도 함께 구성됐다.
배럴 측은 "여름철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실용적인 제품 구성을 목표로 협업을 기획했다"며 "일상 속에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시즌 아이템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협업 제품은 배럴과 마크곤잘레스의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해 양사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이혼 접수 3개월 전 부동산 판 김상욱 의원…재산 분할 덜 해주려고?
홍준표 "대선 끝날 때까지 정치포스팅 중단…당에서 밀려난 처지"
TK서 김문수 지지율 '50%선' 붕괴…국힘, 지역에 의원들 급파
국힘 의원들 '뒷짐', 이미 끝난 대선?…"득표율 공천 반영 필요" 지적도
이재명 "빚내서 집 사는 시대 끝나…'가짜 성장' 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