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 출시

입력 2025-05-08 13:17:31

사진= 동아제약 제공
사진=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이 트러블 케어 브랜드 파티온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패드는 피지와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트러블 케어 특허 성분 아크제로, 피부 진정 성분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아크네균 제거 효과가 입증됐다.

이 제품은 반으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는 2분할 패드 형태로 제작돼 이마와 턱 등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부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패드로 얼굴 전체를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낸 뒤, 미온수로 여드름 부위를 씻어내는 방식이다.

최근 토너패드 시장은 단순한 수분 공급과 진정을 넘어 모공 관리, 흔적 완화, 탄력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확대되고 있다. 파티온은 이러한 시장 변화에 맞춰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동아제약 파티온 관계자는 ''트러블 관리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이번 제품이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