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선보이며 침실 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침실은 하루의 피로를 풀고 재충전하는 공간으로, 숙면과 관련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고급 원단과 내장재를 사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을 공개하며 시장에 나섰다.
신규 매트리스는 'William J 하드', 'William J 미디엄-하드', '듀얼 드림', '듀얼 코지', '온리 드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프레임은 '패브릭 템바보드 프레임', '호텔식 패브릭 프레임', '미니멀 프레임', '쿠션형 헤드보드 프레임' 등 4가지 타입으로 마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William J' 매트리스는 삼중 프리미엄 원단과 티타늄 포켓 스프링, 고탄성 9존 밸런스 폼, 고밀도 메모리 폼을 결합해 지지력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췄다. 특히 린넨 소재는 습기 흡수와 방출 기능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하드 타입과 미디엄-하드 타입으로 출시돼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듀얼 드림'은 친환경 모달 원단과 항균, 소취 기능의 원단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엘라스틱 폼이 뛰어난 통기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듀얼 코지'는 고밀도 삼중직 니트 원단과 2Way 7존 포켓 스프링을 채택해 체형에 맞춘 하중 분산으로 수면 중 피로감을 줄인다.
'온리 드림' 매트리스는 커버 분리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통기성을 강화한 폼과 강선 스프링, 압축펠트가 적용돼 안정적인 지지감을 준다.
프레임은 E0등급 및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2등급 인증을 받은 원단과 자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패브릭 템바보드 프레임'은 모던한 디자인과 생활 발수,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갖췄고, '호텔식 패브릭 프레임'은 곡선과 세로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제품들은 커스텀 패널로 개인 취향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미니멀 프레임'은 간결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와 어울리며, 위치 조절이 가능한 조명이 달린 커스텀 패널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쿠션형 헤드보드 프레임'은 포근한 쿠션형 헤드보드와 고속 충전 USB 포트, 밝기 조절 터치 조명을 탑재해 편리성과 감성을 모두 충족시킨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침대는 단순한 휴식을 넘어 다양한 일상이 이뤄지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라인업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