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가전 브랜드 ㈜아이닉이 분유포트 'iEK01'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프로모션 '맘(MOM)편한데이딜'을 하루 더 연장해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보 부모도 보다 간편하게 분유를 조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iEK01은 간편한 조작 방식과 정밀한 온도 조절 기능으로 육아 가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해당 모델은 터치 한 번으로 자동 출수가 가능해 손목 부담을 줄였으며, 분리형 주전자 설계로 세척도 용이하다. 출수량은 1ml 단위까지 조절 가능하며, 300회 이상의 테스트를 통해 정밀한 출수 온도를 구현했다.
또한 '스마트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제품의 사용성을 높였다. '쾌속', '일반', '저소음' 등 총 3단계 냉각 모드를 지원하며, '쾌속 모드'의 경우 100°C의 물을 약 45°C로 빠르게 냉각시킬 수 있다. 출수 시마다 남은 물을 자동 배수하고 새 물로 대체하는 위생 관리 기능도 갖췄다.

아이닉 관계자는 "iEK01의 편리함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을 하루 더 연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중탕기가 함께 제공되며, 구매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해 음식물처리기와 헤어드라이어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배달앱 상품권을 지급하는 부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文 "이재명, 큰 박수로 축하…김경수엔 위로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