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케이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차 테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케이카는 따뜻한 나들이철에 맞춰 패밀리카로 선호도 높은 인기 SUV와 넓은 실내 공간이 장점인 대형 세단 차량을 중심으로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 대상 차량은 360여대다. 국산 중형 SUV의 쌍두마차 쏘렌토와 싼타페를 비롯해 아빠차 카니발, 국민 세단 그랜저 등을 준비했다.
해당 차량은 케이카 앱·웹 내에 있는 '나들이차 기획전' 메뉴에서 대상 차량의 가격, 연식, 주행거리, 옵션, 진단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확인한 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KW6 혜택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KW6는 케이카 품질보증 연장 서비스 상품으로 180일간 보증 수리가 가능하며 보증 한도는 국산차 500만원, 수입차 1천만원이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인해 차량 구매 부담이 커진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더 많은 분들이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국힘 지지층·무당층' 선택은? 김문수 29.2% 홍준표 21.4% 한동훈 20.9%
TK 향한 대형 신규 사업 나올까…李, 공약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