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이 블랙 스트릿 키즈 브랜드 '산(SANN)'과 협업해 키즈 전용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춘기에 접어드는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트릿 감성과 스포츠 기능성을 결합해, 일상과 스포츠 활동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키즈 스윔웨어와 용품을 선보였다.
콜라보 제품은 콜라보 레터링과 타이다이 패턴, 메쉬 소재 등을 활용해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다. 기존 무채색 컬러에 블루 컬러 포인트를 더해 경쾌한 분위기를 살렸으며, 총 16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군은 메쉬 후드 집업, 집업 래쉬가드, 반팔 래쉬가드, 반팔 레이어드 래쉬가드, 래쉬슈트, 워터 쇼츠, 레깅스 쇼츠, 선쉐이드 캡, 메쉬 백팩 등이다.

메쉬 소재로 제작된 후드 집업은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커버업으로 활용 가능하며, 반팔 레이어드 래쉬가드는 레이어드 스타일로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선쉐이드 캡은 타이다이 패턴과 레터링 자수를 적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선쉐이드 기능을 갖췄다. 메쉬 백팩은 여름철 물놀이용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편, 블랙 스트릿 키즈 브랜드 '산(SANN)'은 아이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아버지의 마음에서 출발해 차별화된 컬러감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강조한 스트릿 스타일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런칭 1년 만에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며 주목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안철수 "한덕수는 출마 포기, 김문수·한동훈은 결단해야"
'고향 까마귀' 이재명, TK민심 흔드나…민주, 25% 이상 득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