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렌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근시 억제 기능성 안경렌즈 '마이오스마트(MIYOSMART)'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오스마트와 함께하는 스마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는 어린이의 눈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근시 진행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주목받는 마이오스마트 렌즈의 보급 확대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진행 기간은 지난 21일부터 오는 5월 30일까지 40일간이다.
마이오스마트 렌즈를 구매한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도쿄 디즈니랜드 2인 패키지, 최신형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등이 마련됐다. 구매자는 가까운 안경원을 방문해 전문 안경사와 상담 후 제품을 구매한 뒤, 구매 영수증을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국호야렌즈㈜ 관계자는 ''근시는 단순한 시력 저하를 넘어 삶의 질과 미래 눈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문제''라며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마이오스마트 렌즈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근시 진행을 관리하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마이오스마트는 D.I.M.S.(Defocus Incorporated Multiple Segments) 기술을 적용한 기능성 안경렌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았으며, 8년간의 장기 임상 연구를 통해 근시 억제 효과가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국힘 지지층·무당층' 선택은? 김문수 29.2% 홍준표 21.4% 한동훈 20.9%
TK 향한 대형 신규 사업 나올까…李, 공약 살펴보니
안철수 "한덕수는 출마 포기, 김문수·한동훈은 결단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