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는 통신 연계 고금리 적금 상품 출시 예정...결합 혜택 제공
우리은행은 18일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우리WON모바일은 알뜰폰 업계 처음으로 18세 이하 청소년이 비대면으로 셀프 개통이 가능해 차별성이 존재한다는 평가가 나온다.
우리WON모바일은 우리WON뱅킹 앱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100% 비대면으로 개통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간편한 UX(사용자경험)를 적용해 가입 절차도 간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요금제는 월 5천원부터 3만원통신 연계 고금리 적금 상품을 출시할 예정대까지 총 34종으로 준비됐다. ▷일반요금제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할인 요금제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는 직장인 요금제 등 맞춤형 요금제를 제공한다.
우리은행의 급여이체, 연금상품 보유, 카드 사용 등 주거래 고객이거나 예적금 상품을 보유할 경우 금융실적에 따라 월 최대 3천3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개통 후 2개월간은 조건 없이 최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오는 5월에는 통신 연계 고금리 적금 상품을 출시할 예정인데, 우리은행은 금융과 통신의 결합 혜택 제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모델 장원영이 출연하는 우리WON모바일 TV CF도 곧 공개될 예정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며 "우리WON모바일에 우리은행만의 특별한 금융 혜택을 더해 우리나라 알뜰폰의 대명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퇴임 D-1' 문형배 "관용과 자제 없이 민주주의 발전 못해" 특강
"조직 날리겠다" 文정부, 102차례 집값 통계 왜곡 드러나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
헌재재판관 지명 위헌 논란…한덕수 대행 역풍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