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의 보습 전문 브랜드 바세린(Vaseline)은 지난 13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을 공식 후원하며 스포츠와 피부 건강을 연계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뉴발란스가 주최하고 하프 마라톤(21.0975km) 단일 코스로 구성됐으며, 약 4천명의 러너들이 참가해 도심을 질주했다.
바세린은 공식 협찬사로서 참가자 전원에게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바디로션' 2종을 포함한 스타터 패키지를 제공하고, 운동 후 피부 보습의 필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바세린은 이번 후원을 통해 지난해 12월 리뉴얼 출시한 '인텐시브 케어 바디로션'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 건강도 이긴다, 바세린으로 이긴다'는 슬로건 아래, 운동 중 발생하는 땀과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건조를 케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 뷰티&웰빙 이광태 팀장은 "예상치 못한 추위에도 바세린 부스를 찾아주신 러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바세린은 건강한 피부를 통해 자기 자신을 이겨내는 소비자 경험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꾀병 아니었다…저혈압·호흡곤란" 김건희 여사, '휠체어 퇴원' 이유는
[홍석준 칼럼] 우물안 개구리가 나라를 흔든다
첫 회의 연 국민의힘 혁신위, "탄핵 깊이 반성, 사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