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바세린,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공식 후원

입력 2025-04-16 17:31:09

유니레버 제공
유니레버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의 보습 전문 브랜드 바세린(Vaseline)은 지난 13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을 공식 후원하며 스포츠와 피부 건강을 연계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뉴발란스가 주최하고 하프 마라톤(21.0975km) 단일 코스로 구성됐으며, 약 4천명의 러너들이 참가해 도심을 질주했다.

바세린은 공식 협찬사로서 참가자 전원에게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바디로션' 2종을 포함한 스타터 패키지를 제공하고, 운동 후 피부 보습의 필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바세린은 이번 후원을 통해 지난해 12월 리뉴얼 출시한 '인텐시브 케어 바디로션'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 건강도 이긴다, 바세린으로 이긴다'는 슬로건 아래, 운동 중 발생하는 땀과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건조를 케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 뷰티&웰빙 이광태 팀장은 "예상치 못한 추위에도 바세린 부스를 찾아주신 러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바세린은 건강한 피부를 통해 자기 자신을 이겨내는 소비자 경험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