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펼쳐
신세계그룹이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봄맞이 '2025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들이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5년 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지난해 행사 대비 22% 증가한, 역대 최대 규모인 1조4천억원 물량으로 준비됐다.
이마트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대규모 할인과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한우 전 품목과 호주산 냉장 찜갈비를 최대 50% 할인하고, 수입 포도 전 품목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캐치티니핑 인기 상품과 레고 제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판란(30구, 대란)을 행사 카드 결제 시 3천980원에 판매해 지난달 31일 기준 30구 대란 도매가(5천186원)보다 싸게 선보인다.
연어 필렛회(100g, 노르웨이산)를 행사카드와 함께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3천190원에 판매하고, 봄 제철 보양식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온가족손질민물장어(700g/박스)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2만9천900원에 내놓는다.
트레이더스는 4일부터 6일까지 횟감용 연어필렛(팩), 캐나다/칠레 냉장삼겹살/목심, 제스프리 루비레드키위(1.3kg, 팩)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천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4~10일 7일간 찰랑고구마, 오렌지, 훈제오리 등 주요 생필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4일 단 하루 봉지라면 전 품목, 5일 단 하루 컵라면 전 품목, 5~6일 이틀간 스낵 전 품목을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가 야구 개막 시즌에 맞춰 열리는 만큼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을 통해 야구 팬을 위한 '굿즈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행사 페이지에서 경품 응모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선수 사인 유니폼, 모자, 로고볼, 랜더스 스카이박스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7일부터 13일까지 오후 2시~8시 사이에 디카페인 커피 주문 시, 동일 음료를 한 잔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랜더스 쇼핑페스타 열흘간 영업시간 내내 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오리지널 템페칩, 핫칠리 템페칩 등 패키지푸드 3종 및 비아 2종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증정 행사를 벌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도 4일부터 13일까지 TV방송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랜더스페스타 특가전'을 열어 에디티드, 블루핏, 조선호텔HMR 등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봄을 기다리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될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 "탄핵 100% 기각·각하될 것…尹 복귀 후 개헌·조기총선 해야"
"헌재 결정 승복 입장 변함없나" 묻자…이재명이 한 말
尹 선고 지연에 다급해진 거야…위헌적 입법으로 헌재 압박
'위헌소지' 헌법재판관 임기연장법 법사위 소위 통과…문형배·이미선 임기 연장되나(종합)
박지원 "탄핵 심판 5:3?…기각하면 제2의 이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