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러닝 상품 기획전 '러너스 위크' 4월 4~13일까지
신세계百, 신백멤버스페스타…스포츠, 패션 등 최대 70% 할인
현대百, '더 세일' 진행…봄철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 선봬
백화점 3사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이번 주 일제히 올해 첫 정기세일을 시작한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스프링 세일'을 한다고 26일 알렸다.
이번 행사에선 봄·여름 신상품을 비롯한 48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봄철 수요가 반짝 늘어나는 러닝 상품 기획전 '러너스 위크'를 내달 4일부터 1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롯데 와인 위크'를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올해 봄 정기세일에는 증가하는 러닝·야외활동 수요를 겨냥한 맞춤형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스포츠, 패션, 아동, 생활 카테고리 등의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행사 물량을 지난해 대비 20%가량 확대했고, 기획 상품도 늘렸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식음료(F&B) 특가 상품도 선착순 제공하고, 화장품 샘플 등을 증정하는 '코스메틱 페어'도 만나볼 수 있다. 앱 신규 가입 고객은 식음료 5천원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는 신세계 제휴 카드로 명품이나 시계, 주얼리(장신구) 단일 브랜드 상품을 100만원 이상 구입하면 구매액의 7%를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펼친다.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은 봄맞이 할인 혜택을 담은 '더 세일'을 진행한다.
패션, 잡화, 스포츠 등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선 봄철 신상품과 계절 마감(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권리당원의 외침 "전국이 불타는데 춤 출 때냐"
이재명 현충원서 또 "예의가 없어" 발언…왜?
박찬대 "한덕수, 4월 1일까지 마은혁 임명 안 하면 중대 결심"
홍준표, '개헌' 시사 "내가 꿈꾸는 대한민국은 제7공화국, 탄핵정국 끝나면 국가 대개조 나서야"
"국무위원 전원 탄핵?…행정부 마비, 민란 일어날 것" [일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