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 새로운 시작을 위하여!'
창녕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희)은 26일 통합지원센터 시청각실에서 3월 학교(원)장 및 소속 기관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이경희 교육장을 비롯해 관내 유치원장, 학교장, 도서관장, 교육지원청 과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상반기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교육지원과·행정지원과의 전달 사항과 주요 사업을 담당 과장이 안내했다. 유치원 교육과정 및 방과후 과정 내실화, 창녕 초등학교 공동교육과정 추진 상황, 학교 문화예술교육 활성화, 학생 성장을 지원하는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지구와 공존하는 삶을 위한 생태전환교육, 공무원 음주 운전 근절 등 28건의 내용을 설명했다. 특히 신학기 학교안전사고 예방과 학생들의 안전한 귀가 및 선생님들의 정상적인 교육활동 수행을 위한 학교의 역할을 당부했다.
이경희 교육장은 "2025학년도에도 안전, 학사 등 모든 면에서 빈틈이 없도록 각별히 노력해 주시고,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창녕교육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개헌' 시사 "내가 꿈꾸는 대한민국은 제7공화국, 탄핵정국 끝나면 국가 대개조 나서야"
尹 선고 지연에 다급해진 거야…위헌적 입법으로 헌재 압박
'위헌소지' 헌법재판관 임기연장법 법사위 소위 통과…문형배·이미선 임기 연장되나(종합)
직무 복귀 vs 조기 대선…4월 4일은 尹대통령 '운명의 날'
순대 6개에 2만5000원?…제주 벚꽃 축제 '바가지'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