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 기능·발냄새까지 잡아주는 '기능성 깔창' 사용
부산 부산진구 부암동 소재 수제화 전문업체 ㈜신화컬렉션(대표 강정훈)이 봄철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앞두고 쿠션감을 획기적으로 보강한 경량·패션 골프화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오랜 수제화 제조 경력을 자랑하는 이 회사는 '넥스트큐'라는 자체 브랜드를 부착한 보다 가벼운 골프화를 전문적으로 생산, 유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걸을수록 푹신함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지압 기능은 물론 발냄새까지 잡아주는 '기능성 깔창'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정훈 신화컬렉션 대표는 "봄철 골프시즌을 맞아 선보인 이번 신제품의 경우 쿠션을 더해 걷는 피로감을 덜어줄뿐 아니라 발의 지압과 무좀 예방, 세균 억제, 정전기 방지에도 효과를 발휘하도록 특허 개발된 깔창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수제화 전문업체의 특성을 살려 225㎜ 작은 신발에서 310㎜ 빅사이즈까지 선보이고 있는 이 회사는 그동안 딱딱하고 무겁게만 인식되던 골프화 인식을 바꾸는 데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화컬렉션이 자체브랜드 '넥스트큐'를 부착해 출시하고 있는 경량·패션 골프화는 현재 280곳이 넘는 국내 유명 골프장 프로샵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넥스트큐는 품질을 바탕으로 수출시장 개척에도 성공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중국, 미국,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이재명 정부, 한 달 동안 '한은 마통' 18조원 빌려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