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트북·태블릿·책상 등 최대 40% 할인… 27일까지
쿠팡, '신학기 가구&리빙 세일' 기획전 내달 2일까지
대구 지역 롯데아울렛, '새출발 아이템 특집전' 내달 3일까지
설레는 3월을 앞두고 신학기 대표 잡화들을 중심으로 여러 할인 행사가 쏟아지고 있다.
우선, 이마트는 새학기를 맞아 노트북·태블릿·책상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펼친다.
애플 맥북 프로, 아이패드 에어5, 삼성 갤럭시북4, 갤럭시탭S10플러스, LG 그램16 등 인기 노트북 및 태블릿 제품에 대해 상품 할인, 멤버십 포인트 제공 등의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책상·책장은 행사카드 구매 시 40% 할인 판매하고 식기류를 비롯한 생활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쿠팡은 신학기에 필요한 가구 및 리빙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신학기 가구&리빙 세일' 기획전을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엔 듀오백, 사이즈오브, 한샘, 리바트, 스피드랙, 쁘리엘르, 써지오 등 여러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터디룸 필수 가구 빅세일' 테마관에선 책상, 의자, 선반, 책장 등 신학기 필수 가구를 한정특가로 만날 수 있다.
대구 지역 롯데아울렛(이시아폴리스점, 율하점)은 본격적인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새출발 아이템 특집전'을 진행한다.
1층 '나이키 유나이트' 매장에서는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1개 제품 구매 시 15%, 10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펄스'에서는 이달 27일까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펼친다.
또한, 뉴발란스 에서는 백팩을 15만원 이상 구매시 10%, 25만원 이상 구매시 20% 추가 할인 행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율하점에서는 '신학기 아동 패션 페스타'를 선보인다. '아이스비스킷',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의 아동 패션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문태훈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 점장은 "본격적인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마련해 고객들을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기고-안종호] 대구 군부대 이전지 선정, 공정성 담보해야
전한길 '尹 암살설' 주장…"헌재, 尹 파면 시 가루 돼 사라질 것"
'탄핵 반대' 대전 집회, 30만명 예상…매일신문 전한길 강사 연설 등 현장 생중계
윤 대통령 법률대리인 "공수처, 위법 수사 드러나"…서울중앙지법 영장 기각 은폐 의혹 제기 [영상]
이재명 '중도보수' 논란에 "DJ·文도 말했다…흑백만 있는 것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