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골드 등급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커피 한 잔을 추가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원 모어 커피(One More Coffee)'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한다. 이번 혜택은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 왔다. 이번 '원 모어 커피'도 커피를 자주 찾는 고객이 보다 부담 없이 한 잔을 추가할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다.
대상은 골드 등급 회원으로,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톨(Tall) 사이즈 이상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등 4종을 주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음료를 구매한 후 30분이 지나면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이상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는 60% 할인 쿠폰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이를 통해 톨 사이즈 드립 커피를 기존 4,500원에서 1,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하루 한 번 제공되며, 다운로드한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맞춤형 리워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장을 찾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기고-안종호] 대구 군부대 이전지 선정, 공정성 담보해야
전한길 '尹 암살설' 주장…"헌재, 尹 파면 시 가루 돼 사라질 것"
윤 대통령 법률대리인 "공수처, 위법 수사 드러나"…서울중앙지법 영장 기각 은폐 의혹 제기 [영상]
'탄핵 반대' 대전 집회, 30만명 예상…매일신문 전한길 강사 연설 등 현장 생중계
이재명 '중도보수' 논란에 "DJ·文도 말했다…흑백만 있는 것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