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 출시 

입력 2025-02-05 17:16:08 수정 2025-02-05 17:22:20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13일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출시한다.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13일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출시한다.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13일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는 홀더에 장착된 '터치스크린'을 채용했다. 사용자들은 터치스크린을 통해 기기의 예열 상태, 잔여 사용 시간과 잔여 사용 횟수 등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일시정지 모드1'는 홀더의 터치스크린을 밀어 내리면 최대 8분간 기기 사용을 일시정지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다.

특히, 사용자 패턴에 따라 일시정지 모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홀더 1회 충전만으로 최대 3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플렉스 퍼프2' 기능도 추가됐다. 아이코스 사용자들이 저마다 사용 패턴과 흡입 속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한 것으로, 개개인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최대 6분간 4회까지 추가 흡입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IQOS ILUMA i PRIME)과 아이코스 일루마 i(IQOS ILUMA i) 등 두 가지 라인업이다.

사전 구매는 오는 7일부터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2만9천원이며, 아이코스 일루마 i는 8만 9천원이다.

윤희경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우리나라 성인 흡연자 5명 중 1명은 아이코스와 같은 비연소 대안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면서 "흡연자들이 일반담배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여정을 이어가면서 더 나은 신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