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한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등 동시 출수 가능
SK매직은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로 얼음물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22일 밝혔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한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얼음 정수기다. 글로벌 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기술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제빙량 관련해서는 1일 최대 600개, 약 60잔의 얼음을 생산한다.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해 사용량이 많은 여름에도 충분한 용량이다.
또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버튼을 누르는 즉시 물을 정수하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인 점도 특징 중 하나다.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했다.
이번 제품의 가장 차별화된 부분은 디자인이다. 컬러도 고객 수요를 적극 반영해 파스텔 톤의 ▷옵틱 화이트 ▷파스텔 세이지 그린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사용자 편의성도 높아졌다. 온수 기능은 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약 100도)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며, 출수 용량도 120ml부터 1천ml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해 이용 가능하다. 얼음물 출수 용량도 기존 1단계(120ml)에서 4단계까지 확대했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정수기 스스로 위생 관리가 가능한 4중 안심케어 시스템을 적용한 자가관리형 정수기다.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한다.
정수기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필터 교체는 셀프형 상품의 경우, 교환 시기에 맞춰 정기 배송된 필터를 가볍게 돌려 꽂기만 하면 된다.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필터의 위치는 측면이 아닌 전면으로 배치해 정수기를 이동시키거나, 주변에 위치한 물건을 따로 치울 필요 없이 정수기 전면부 커버만 열어 필터를 교체하면 된다.
SK매직 관계자는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사용자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한다"며 "12개월에 한 번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셀프형은 출시 기념 혜택으로 방문 관리 서비스를 6개월 단위, 연 2회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업계 유일 연 1회 아이스룸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항상 새 제품처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SK매직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비 면제와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알렸다.
댓글 많은 뉴스
尹측 '중국 간첩' 언급에 선관위 "사실 아냐…사소한 실수, 부정선거 증거 못돼"
[단독] 영 김 美 하원의원 "탄핵 주도 세력은 한반도에 큰 재앙 초래할 것"
지지율 상승에도 기회 못 잡는 與…한가하게 개헌론 꺼낼 땐가
[한국정치 대전환] 87년 체제 대통령제 수명 다해…시대적 과제로 떠오른 '개헌'
[인터뷰] 추경호 "계엄발표 후 대통령과 통화한 시각 11시 2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