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대 농업도시 상주 특산품 풍성… '명실상주몰' 햇곶감,한우 등 전상품 최대 30% 빅세일
"설 선물로 고품질 농특산물을 찾고 있다면 '명실상주몰'의 설맞이 세일을 놓치지 마세요"
경북 최대 농업도시 상주시는 설을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명실상주몰' 20~30%할인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상주 농특산물은 품질이 높아 설 선물로 제격이다. 가장 큰 큰 인기를 누리는 상주 햇곶감을 비롯해 명실상감한우, 과일, 쌀,꿀 등 전 품목(주류 제외)에 걸쳐 최대 30% 할인 판매해 고물가로 어려운 시기에 설 선물 부담을 덜어 준다.
특히 우리나라의 대표적 말린 과일이자 100% 자연산 겨울 간식으로 전국 생산량 60%라는 압도적인 생산을 자랑하는 상주곶감은 올해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상주지역의 올해 곶감용 떫은 생감(둥시)은 병충해 피해 없이 평년의 2배 이상 늘어난 대풍작이다. 특히 당도와 식감을 결정 짓는 기온 등 당화과정이 아주 좋아 당도와 쫄깃한 맛이 더 좋아졌다.
국가중요농업유산 제15호인 상주곶감은 반세기 동안 한 번도 전국 생산량 1위를 놓치지 않은 상주지역 최고의 특급 농산물이다.
햇빛·바람 등 자연조건을 활용한 전통 건조방식이 그대로 전승돼, 외지 감보다 영양성분과 당도가 탁월하게 유지되고 있다.
500여 우수 곶감농가들이 설립한 중부내륙고속도로 상주 나들목 입구에 있는 상주곶감유통센터에서도 엄선된 햇곳감과 반건시를 10~20%할인 판매 중이다.
이곳에서는 곶감 외에도 상주시가 자랑하는 다양한 우수 농특산물을 만날 수 있다. 설 선물로 인기 있는 명실상감한우세트, 혼합과일 선물세트, 다양한 꿀 세트와 가공식품 세트 등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명실상주몰'에서는 신규회원 가입 할인쿠폰과 SNS 인증 구매 후기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선착순 3천명에게 제공하며, 구매 후 SNS 인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으로 500명에게도 혜택이 돌아간다.
상주는 대한민국 최고의 농업도시로 시설오이, 한우, 육계, 곶감,쌀, 배, 양봉,샤인머스캣 등 웬만한 농산물은 생산량과 품질 모두 전국 1, 2위를 오르내린다.
상주시가 보증하는 대표 브랜드 '명실상주'는 알려진 이름과 실제의 내용이 서로 꼭 맞는다는 의미의 명실 상부(名實相符)와 상주를 합성한 것으로, 최고 품질, 이름값하는 상주시를 나타낸다.
상주시는 매년 판매 상품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배송, 품목별 매출 분석 등 고객 응대와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실시해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지난해 소비자의 사랑 덕분에 '명실상주몰'이 한층 성장하면서 '경북 농산물 직거래 우수시군' 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뤘다"며 "명실상주몰을 통해 믿고 살 수 있는 상주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딱풀 공문" 공수처 관저 출입 공문 위조 의혹…공수처 "위조 NO"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
尹 "부정선거 있다" 주장에…선관위 "수용 어려워"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