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북미 최대 뷰티 체인 울타뷰티(ULTA)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울타뷰티는 미국 전역에 걸쳐 1,5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매년 수천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 주요 유통망으로, K뷰티 브랜드의 성공적인 진출 사례가 드문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입점은 아누아가 울타뷰티와 직접 거래를 통해 온라인몰에 이어 내년 2월까지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기로 확정한 것으로,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주목된다.
아누아의 주요 입점 제품으로는 미국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과 라이스 스킨케어 라인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클렌징 오일을,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더블 클렌징 듀오를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아누아는 2019년 론칭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오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왔다. 특히, 어성초 토너와 TXA 세럼 등 스테디셀러를 통해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미국 시장에서도 점진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아누아 측은 이번 입점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탄핵 반대, 대통령을 지키자"…거리 정치 나선 2030세대 눈길
젊은 보수들, 왜 광장으로 나섰나…전문가 분석은?
민주, '尹 40% 지지율' 여론조사 결과에 "고발 추진"
윤 대통령 지지율 40%에 "자유민주주의자의 염원" JK 김동욱 발언
"尹 영장재집행 막자" 與 의원들 새벽부터 관저 앞 집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