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29일 증산수도계곡캠핑장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년 공공우수야영장' 20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족친화 분야에 선정된 증산수도계곡캠핑장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가족 중심의 편의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춘 공간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이번 선정은 증산수도계곡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야영 환경을 제공해온 점, 특히 가족 맞춤형 편의 시설과 프로그램 운영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증산수도계곡캠핑장에는 캠핑을 위한 넓은 공간과 샤워 시설, 야외물놀이장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김천옛날솜씨마을과의 협약을 통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설 관리와 개선과 더불어 가족 단위의 관광객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확충하고, 자연을 보존하며 환경 친화적 야영지를 운영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김재광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증산수도계곡캠핑장이 가족친화형 캠핑장으로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방문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족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야외 활동 공간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대구시, TK통합 시의회 동의 절차 본격화…홍준표 "지역 스스로 새 터전 만들어야"(종합)
박지원 "특검은 '최고 통치권자' 김건희 여사가 결심해야 결정"
일반의로 돌아오는 사직 전공의들…의료 정상화 신호 vs 기형적 구조 확대